세부적인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는 재료입니다. 패션 주얼리는 종종 저렴한 금속(구리, 철, 알루미늄, 아연 등), 플라스틱, 크리스탈, 구슬, 가죽 등으로 만들어집니다.
장신구는 귀금속(금, 백금, 백금, 팔라듐 등), 보석(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에메랄드 등), 귀금속(상아, 산호, 호박 등)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런 다음 가치가 있습니다. 패션 액세서리는 일반적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하지만 보석류는 비쌀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주얼리의 가치는 재료와 장인 정신뿐만 아니라 브랜드, 역사적 배경 및 문화적 가치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생산 과정도 있습니다. 패션 액세서리는 일반적으로 공정이 간단하고 속도가 빠른 기계로 생산되며 주로 완제품을 대량 생산합니다.
반면 주얼리는 보통 수작업으로 복잡하고 섬세한 장인의 솜씨로 만들어지며, 뛰어난 기술과 정교한 장인의 솜씨로 제작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인력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은 디자인 스타일입니다. 패션 액세서리의 디자인 스타일은 패션 트렌드에 따라 다양하고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반면 주얼리는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한 디자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패션 트렌드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다이아몬드와 관련하여 패션 주얼리의 다이아몬드는 일반적으로 합성 다이아몬드 또는 기타 유사한 재료를 대체하며 일반적으로 저렴합니다.
보석에 사용되는 다이아몬드는 진귀하고 값비싼 천연 다이아몬드입니다.